‌VIDEO

락킷걸 EP 앨범 '짜릿해 ★ Rock'

한이슬의 사랑은 Rock이다. 락킷걸의 세 번째 EP 앨범 [짜릿해 ★ Rock] 은 더블 타이틀곡인 ‘Never Stop Rock’과 ‘짜릿해’를 포함하여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랑’을 주제로 Rock을 표현하였으며 여름의 청량함과 시원한 락 사운드를 바탕으로 락킷걸만의 짜릿한 락을 들려준다.

01. Never Stop Rock *
 
팝펑크와 클래식 락의 사운드 조합으로 이루어진 곡이다. 노래를 듣는 지금 바로 이 순간, 모든 것을 잊고 로큰롤 정신으로 락킷걸의 사운드에 빠져 놀아보자.

NEVER STOP ROCK! WE ARE A ROCK BAND

02. Instar
 
모던락 사운드를 바탕으로 팝적인 멜로디를 더한 곡이다.  
현시대 사랑을 표하는 방법은 하트 알림 댓글 Dm.
SNS = LOVEMZ 사랑을 표한 곡이다.
사랑인 걸까? 사랑인가 봐!

03. 짜릿해 *

락킷걸만의 여름 락 사운드.
사랑에 빠지면 짜릿해 질까?
사랑을 상상해 보기만 해도 짜릿짜릿.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은 모두 짜릿해졌으면.
아름다운 날이에요, 여러분!

04. 로맨스 아일랜드

얼터너티브 스타일의 발라드 곡.
힐링 송 No.1
찬란한 여름날 은빛 물결이 가득 한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곡이다. 제주도의 멋있는 장소를 잔잔한 락킷걸의 컬러로 녹여냈다.
Monkey Head SINGLE 앨범 'We're Back (Into The World)'

먼 길 돌아온 중견 밴드의 비장한 출정가
We're Back (Into The World)

국내 헤비메탈에 관심이 있다면 멍키헤드라는 이름이 익숙할 것이다.
1994년에 발매된 멍키 헤드의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은 메탈 팬에게 적어도 두 번 이상의 충격을 안겨줬다.
만화 주제가에서부터 개그송, 트로트에 이르기까지 우리 귀에 익숙한 음악을 스래시 메탈로 편곡한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다.
이후 4인조로 밴드를 정예화하며 메탈리카의 앨범을 비롯한 헤비메탈의 명반을 진두지휘한 플레밍 라스무센의 손을 거친 사운드로 1995년 두 번째 앨범 [The 2nd Phase Of Monkey Head]를 공개했다.
멍키헤드는 두 번째 단계라는 앨범 타이틀에서 볼 수 있듯 진중한 접근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밴드로 변신했다.
2023년 기나긴 휴식기를 거치고 드디어 싱글로 공개하는 ‘We're Back (Into The World)’은 제목 자체로 많은 메시지를 던진다.
호방하게 이어지는 그루비한 리프에 단단한 보컬의 막강한 파워, 오밀조밀 재미있는 구성은 먼 길 돌아온 멍키헤드의 완벽한 부활을 알리기에 손색이 없다.
1집에서 보여준 유머러스한 코드는 찾아보기 힘들지만, 밴드가 밝혔던 포부와 같이 국내 메탈 신을 지탱하는 단단한 허리로서의 위치는 확실하게 각인시킨다.
전형적인 헤비메탈 가사 내용은 무기의 녹을 완전히 닦아내고 날카로운 날을 세워 먼 길 나서는 비장한 출정가에 다름 아니다.
어렵사리 내디딘 새로운 발걸음, 어서 한 곡의 맛배기와 같은 싱글이 아니라 풀랭스 앨범으로 멍키헤드를 만나고 싶다. 음악을 듣는 누구라도 나와 같은 마음일 것 같다.

글 송명하 (파라노이드 편집장)